반응형
유황, 옻나무 껍질 등의 한약재를 먹이로 키운 오리들을 유황오리라고 하며 보양식으로 즐겨 먹곤합니다.
유황 효능을 보면 먼저 몸을 따뜻하도록 해주며 양기를 돕고 근육과 뼈를 튼튼해질 수 있게 하는데 있어 효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하지만 성질이 매우 뜨겁고 독성이 있기 때문에 유황을 바로 사용하게 되는 것은 힘듭니다. 이런 단점 때문에 유황 오리를 이용해 유황 효능을 보는 것인 것입니다.
유황을 먹여 키운 약오리로 오리에게 유황을 먹이면 강한 해독물질로 인해 유황의 독성은 없어지고 약성만 남아 오리에 있는 약성이 합쳐져 좋은 약재가 된다는 것입니다.
유황 오리는 인체의 면역력늘 높여주므로 생명력 보존이라는 측면에서 좋다고 하도록 합니다. 현대인 도시의 공해에 찌들려 사는데요. 이런 환경에서 유황 오리는 그 해결책이 해도 된다고 합니다. 유황오리 효능은 해독, 보양, 보신 등에 탁월하기 때문에 암 환자들의 체력 보충과 치료에도 사용되곤 한다고 해야 합니다.
유황오리 효능으로 몸 안에 쌓인 독소들이 배출되고, 술, 담배, 공해로 인한 독소 해소는 물론 항생제와 소염제 역할까지도 한다고 합니다.
오리의 기름은 불포화 지방산으로 필수 지방산 리놀산, 리놀레인산을 포함하고 있어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어 동맥경화, 고혈압 예방에 좋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